미샤 "中 타오바오 티몰 광군제 행사서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

입력 2014-11-14 09:49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중국 온라인쇼핑몰 타오바오 티몰의 광군제(光棍節·싱글데이) 행사에서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타오바오 티몰은 지난 11일 광군제를 맞아 할인 행사를 벌였는데 미샤는 하루 동안 매출이 1600만위안(약 29억원)에 달했다.

행사 시작 10분만에 판매 금액이 100만 위안을 돌파했고, 30분만에 200만 위안을 넘어서는 등 빠르게 늘어나기 시작했다는 설명이다.

일명 '빨간BB'로 불리는 주력제품 'M퍼펙트커버BB크림'의 경우 이날 하루 동안 5만6123개가 팔려나갔다.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행사 종료 후 티몰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미샤는 중국에서 국민색조화장품 브랜드가 됐다'는 내용의 온라인 배너를 게재하기도 했다.

이광섭 에이블씨엔씨 해외추진팀장은 "세계 유수의 명품 브랜드들이 참여한 행사에서 제품력으로 경쟁해 메이크업 브랜드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2006년 3월 북경애박신화장품상무유한공사란 현지 법인을 설립해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 약 7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