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지난 9월말 안드로이드 전용 '이마트 가상 매장'을 선보였다. 이번에 아이폰용 가상 매장까지 추가하면서 모든 모바일 환경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마트 측은 "매장의 상품을 모바일 화면 제공으로 사용자가 실제 매장과 같은 익숙한 환경에서 쇼핑할 수 있게 했다"며 "특히 기존 모바일 이마트몰과 달리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중심으로 모바일 화면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이용자가 접속하면 화면의 좌우로 식품(Food)과 생활(Life)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각 매장 진열대에 있는 상품들의 실물 사진도 바로 볼 수 있다.
이마트는 이번 가상 매장 서비스를 맞아 이달 30일까지 2주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가상 매장 앱(APP·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한 이용자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가상 매장에 숨겨진 이벤트 배너를 찾아 응모한 이용자 2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P&G 생필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점포배송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