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 린아와 뮤지컬 배우 장승조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11월17일 배우 장승조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장승조는 22일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 린아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장승조와 린아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린아는 2002년 여성 듀오 이삭앤지연 1집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 단아한 외모와 가창력 등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린아는 2005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멤버로 주목받았고 최근에는 ‘해를 품은 달’ ‘지킬앤하이드’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도 출연,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린아의 예비신랑 장승조는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 ‘블러드 브라더스’ ‘블랙 메리 포핀스’ ‘퍼즐’ 등의 작품에서 맹활약한 뮤지컬 스타다. 장승조는 12월7일까지 ‘구텐버그’에 출연한다.
한편 장승조와 린아는 2011년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으며 약 2년 넘게 사귀어왔다.
장승조 린아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장승조 린아 결혼, 수고 하셨습니다” “장승조 린아 결혼 대박이네” “장승조 린아 결혼 역시 루머는 거짓보단 진실이 많군” “장승조 린아 결혼 그렇게 아니라고 하더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장승조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히든싱어3’ 김재현, 김원주 제치고 1등… ‘최대 이변의 주인공’
▶ [댓글의 발견] 스타들의 공식입장, 해명과 해명의 연속
▶ ‘인기가요’ 김유정 MC 신고식, 숨겨온 춤+노래 실력에 ‘시선집중’
▶ [TV는 리뷰를 싣고] ‘미생’ 신입사원 첫 미션…‘상사의 마음을 움직여라’
▶ ‘슈퍼맨이 돌아왔다’ 션, 붕어빵 4남매와 송일국 집 방문 ‘육아의 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