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는 행사기간 신제품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5000명에게 스크래치 경품카드를 증정한다. 이 중 1000명에게는 ‘히말라얀 파카’, ‘VX 하이브리드 재킷’, 다운부츠 ‘부티’ 등이 든 '탐험백'을 증정한다. 또한 2만4000명에게는 노스페이스의 아이젠을 비롯한 모자, 장갑, 양말, 보온컵 등 겨울용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노스페이스의 캠페인 영상은 '승부욕 돋는 노스페이스 영상'이란 제목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노출됐다. 유튜브에선 조회수 931만건(19일 기준)을 기록, 국내 제작 브랜드 바이럴영상 중 신기록을 세웠다고 브랜드 측은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