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바이럴영상 조회수 1000만건 돌파 이벤트

입력 2014-11-19 14:59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9월 말 선보인 바이럴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 10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행사기간 신제품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5000명에게 스크래치 경품카드를 증정한다. 이 중 1000명에게는 ‘히말라얀 파카’, ‘VX 하이브리드 재킷’, 다운부츠 ‘부티’ 등이 든 '탐험백'을 증정한다. 또한 2만4000명에게는 노스페이스의 아이젠을 비롯한 모자, 장갑, 양말, 보온컵 등 겨울용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노스페이스의 캠페인 영상은 '승부욕 돋는 노스페이스 영상'이란 제목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노출됐다. 유튜브에선 조회수 931만건(19일 기준)을 기록, 국내 제작 브랜드 바이럴영상 중 신기록을 세웠다고 브랜드 측은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