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산업이 지난 1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품질 향상 △원가 절감 △생산성 향상 △고객만족 등의 요건들을 기준으로 기업의 성과를 포상하는 자리다. 또한 전국의 근로자와 기업인이 한 데 모여 노사화합 등 산업 발전의 주요한 패러다임을 짚으며 새로운 산업발전의 결의를 다지는 장이기도 하다.
신우산업은 이처럼 국내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지닌 국가품질경영 진흥행사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하며 품질경영 혁신활동에 적극 나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한 것은 물론,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현재 신우산업은 각종 샌드위치 판넬과 데크, 건축 부자재 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이 모든 생산라인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원스톱 서비스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풍부한 노하우와 실전 감각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 필요한 자제를 한 번에 구입하여 물류비용이나 건축기간 단축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끊임없는 R&D 투자와 다양한 품질 개발은 신우산업이 대한민국 조립식 건축자재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었던 주된 요인으로 손꼽힌다. 이러한 노력 끝에 신우산업은 올 11월 CE인증서를 획득하는데 성공해 향후 유럽(EU) CE인증마크를 내걸고 세계시장에 본격 수출될 것으로 알려져 발전 가능성이 더욱 높게 평가되고 있는 상황이다.
신우산업의 최상권 대표는 “이번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의 쾌거가 우리 임직원의 사기를 진작시킨 것과 동시에 우리 신우산업의 기업 신뢰도를 한층 제고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며 국내외 고객들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 성장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