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탄생 10주년을 맞이하여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다시 찾아온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지난 2004년 12월, 개봉 당시 마법과 로맨스가 만난 최고의 감성 판타지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작품.
애니메이션 최초로 제61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수상으로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제70회 뉴욕비평가협회 장편애니메이션 작품상 등 뛰어난 완성도와 작품성으로 애니메이션 이상의 평가를 받은 걸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영화의 감동에 울림을 더하는 음악감독 히사이시 조의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마법으로 할머니가 된 소녀 소피 와 꽃미남 마법사 하울의 판타스틱한 모험이 설레임을 가득 안겨준다.
더불어 공개된 영상은 10년 전보다 더욱 선명해진 색감과 그림체로 거장의 손길을 느끼게 해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래 전 영화를 관람했던 관객들에게는 추억을, 새롭게 접하는 관객들에게는 신비로움을 전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디지털 리마스터링 개봉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관객들이 뽑은 다시보고 싶은 지브리 애니메이션 1위를 차지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12월4일 개봉된다. (사진출처: 해당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왕의 얼굴’ 서인국, 냉정한 선조에 상처받은 광해군으로 ‘변신’
▶ [리뷰] ‘이치고 이치에’ JYJ, 10년을 밀고 당긴 ‘썸남’의 위력
▶ ‘미생’ 박과장, ‘오과장’ 이성민과 첫 연기 “드라마가 느와르가 됐다”
▶ [w현장포착] ‘이치고 이치에’ JYJ, 건강하고 긴 삶
▶ 나윤희 기상캐스터, SK 최정과 결혼 소식 전해 “최근 MBC 퇴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