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는 모험의 대륙 '용암'의 '매우 어려움' 난이도 지역 오픈을 비롯해 △레전드 장비 아이템 '용암 거인의 반지' △7성 액세서리 세트 4종 △7성 몬스터 8종의 코스튬 아이템 등 캐릭터의 능력치를 보다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가 대폭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또 보스대전에 보스몬스터 '초광폭화 스킬', 각성상자 아이템, 생존시간 보너스 점수 등을 새롭게 적용해 이용자들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이용자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선택된 '나래', '천공의 베르나' 등 몬스터 7종의 능력치와 스킬을 상향 조정하는 몬스터 밸런스 개선을 진행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콘텐츠를 추가하고 개선한 만큼 더 큰 재미와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들의 즐거운 겨울을 책임지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12월 19일까지 평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황금란', '영혼석 뽑기권'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주팔자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600여 종이 넘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핵심인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24주 연속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 동시접속자수 30만 명 돌파 등 장르 사상 최고의 기록을 수립한 바 있으며, 출시 1년 5개월이 넘는 지금도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몬스터 길들이기', 가을맞이 업데이트 넘쳐난다
'몬스터 길들이기'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미주 및 유럽 시장도 노린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