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추찜닭-티몬, 고객관리 시스템 '티몬플러스' MOU 체결

입력 2014-12-03 11:09  

봉추찜닭은 티켓몬스터가 개발한 고객관리 시스템인 '티몬플러스'를 도입, 전략적 협력관곌르 확대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봉추찜닭은 서울 경기 등 40매장에 티몬플러스를 도입한다. 티몬플러스는 매장에 설치된 결제 단말기나 카드결제기 등과 연동, 고객 정보를 자동으로 관리하는 통합 시스템이다.

전화번호를 통해 자주 찾는 메뉴나 누적 구매금액, 방문빈도 등을 자동으로 저장, 분석한다. 봉추찜닭은 이용금액에 따라 고객 등급을 3개로 나누고 최대 10%까지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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