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왕지원이 남궁민과 함께 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예고했다.
12월18일 왕지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남궁)민 오빠의 초대로 참석했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왕지원과 남궁민이 얼굴을 맞댄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이들은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스웨터와 모자 등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사진은 최근 왕지원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출연 중인 남궁민의 초청을 받아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주최한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했을 당시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달 13일 방송된 ‘우결’에서는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지인 중 싱글인 사람을 불러 즉석에서 소개팅을 해주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당시 허경환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울라프 복장으로 등장해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왕지원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이후 휴식 중이다. (사진제공: 제이와이드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해피투게더’ 박기량, 치어리더 사상 최고 수입?
▶ 윤상현, ‘피노키오’ 차관우 변호사로 부활? 야식차 선물까지
▶ ‘청담동스캔들’ 유지인, 사희에 분노 폭발 “재미있었니? 즐거웠니?”
▶ [포토] 손호준 '올블랙으로 완성한 공항패션'
▶ ‘썰전’ 김구라, 땅콩 리턴에 “견과류 위력이 이렇게 대단한 줄이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