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 산하 ECI사업본부(新교육패러다임 ETOOS센터)는 12월 18일 오후 7시 을지대학병원 범석홀에서 예비고1,2,3 학부모 및 학생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위권 학습법 및 입시전략을 핵심으로 하는 ‘성적이 오르는 공부! 대학이 보이는 전략!’ 입시설명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이투스 온라인 소속 영역별 스타 강사인 권규호(국어), 정승제(수학), 심우철(영어) 강사가 대전을 직접 방문해 성적이 오르는 올바른 학습법에 대한 강연을 펼쳐 참석한 학부모와 학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참석자중 학생수는 500여명을 넘었고 대부분의 학생들은 설명회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뜨지 않고 끝까지 강연을 경청했으며 일부 학생들은 금일 강연이 앞으로 학습계획을 세우는데 구체적인 도움이 되었다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설명회 1부에서는 성적이 오르는 실질적 학습방식과 습관에 대해서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박종수 진학실장이 실제 사례를 근거로 강연을 펼쳤고, 2부에서는 이투스 스타 강사들이 자기 스스로 학습하는 방법과 성적을 극대화 시키는 과목별 학습전략을 구체적으로 전달했다.
설명회를 주최한 이투스센터는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이러닝 학습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수강생 스스로 과목별 중장기 커리큘럼을 수행토록 지도한다. 학생 자신이 수행한 학습에 대해 학습관리를 엄격하게 유지해 대입 목표를 성취시키는 학습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처럼 특화된 커리큘럼을 대전지역 상위권 학생들에게도 제공할 수 있도록 오는 2015년 1월, 대전센터 개원을 앞두고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