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인기 모바일 RPG(Role-Playing Game) '세븐나이츠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신규 콘텐츠 '길드전' 업데이트에 앞서 19일(금)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세븐나이츠'는 양 진영이 공격을 한 번씩 주고받는 방식의 전투를 즐기며 370종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올 3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각종 앱마켓 최고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줄곧 지키고 있는 넷마블 모바일 RPG 라인업의 핵심이다.
넷마블은 겨울방학 기간 중 새롭게 선보일 '30 대 30 길드전'을 통해 이용자들이 '세븐나이츠'의 또 다른 재미를 경험하고 다채로운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길드전' 소개는 추후 공개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가 실시되는 날까지 특별 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1209_sknights/_html/index.asp)에 휴대 전화 번호를 남겨 다운로드를 예약하는 이용자들에게 이번 프로모션 전체 참여자 수에 따라 6성 영웅 선택권, 6성 영웅 소환권, 5성 영웅 소환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길드전'은 올 상반기에 선보인 공성전과 마찬가지로 친구들과 어울려 즐기면 재미가 배가 되는 있는 콘텐츠'라며 '빠른 시일 내 업데이트를 하는 것을 목표로 현재 막바지 점검을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세븐나이츠'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sevenknights)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현재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6성 영웅 선택권을 제공하고 각종 SNS에 길드전 응원 댓글을 남기는 이용자들 중 일정 인원을 뽑아 핫초코 기프티콘을 주는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영웅의군단-블레이드-세븐나이츠...게임대상 후보!
넷마블, 2014년 게임브랜드가치 2년 연속 1위 선정
초강력 스파클링 액션 '세븐나이츠' 신규 모험 지역 공개
세븐나이츠, COC 제치고 구글플레이 매출 1위 재등극
카카오게임이 뽑은 '2014년 게임대상', 올해의 게임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