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에덴:시련의 땅' 첫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14-12-22 16:20   수정 2014-12-22 17:35

<p>㈜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는 '최고 레벨 확장', '신규 무기 추가', '신규 던전 오픈' 등이 있다. 우선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65레벨에서 70레벨로 확장됐으며, 이에 따라 70레벨 캐릭터들이 사용 가능한 신규 장비와 신규 던전 '천당의 성역'이 추가됐다.

아울러 더욱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하는 새로운 종류의 파티 던전 '극한 던전'이 오픈돼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코스튬이 업데이트되고, 쿤룬코리아 대표 캐릭터 '쿤쿤'이 펫으로 추가되는 등 색다른 볼거리를 더했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에덴:시련의 땅>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일(금)까지 이벤트(http://me2.do/GBR5YlzD)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 서버 및 닉네임을 등록 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절대 코드가 공개 된다. 절대 코드는 5일 마다 갱신돼 총 3회 수령 가능하며, 이 밖에도 20명을 추가로 추첨해 '마린 데비몬 펫알'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천당의 성역'에서 마지막 던전을 클리어 후, 이를 인증하는 스크린 샷과 자신이 속한 서버 및 닉네임을 게재하는 20개 팀을 추첨해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에덴:시련의 땅>을 12월 1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캐릭터가 12월 31일 내 복귀 시, '인어공주 펫', '보석 주머니', '체력카드'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덴:시련의 땅> 게임 내에서도 업데이트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 첫째로 각 서버 별로 가장 먼저 최대 레벨인 70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70레벨 주황색 무기'를 선물한다. 또한 업데이트 후 30일 내로 전서버에서 65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가 30명 이상 나오면, 모든 게이머들에게 '생명 보석' 아이템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의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 첫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http://me2.do/GBR5Ylz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쿤룬코리아, 2차 CBT 실시!
쿤룬코리아, 신작 무한던전 '에덴:시련의 땅' 출시
쿤룬코리아 '에덴',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
쿤룬코리아, '에덴:시련의 땅' 애플 앱스토어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