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제휴 행사

입력 2014-12-23 10:37  

외식브랜드인 불고기브라더스는 다큐멘터리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감독 진모영ㆍ제작 아거스필름)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영화 관람 전·후(1주일 이내)에 티켓을 가져오면 일품 요리인 소고기 냉채나 해물궁중만두를 무료로 제공한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지난 22일 누적 관람객 250만명을 돌파, 다큐멘터리 최고 흥행작 워낭소리(292만명)의 기록에 근접했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영화가 보여주는 한국적 사랑의 가치와 우리 회사의 추구하는 바가 일치한다고 느껴 영화사 측에 제휴 이벤트를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 (http://bulgogibro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