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효근의 아내인 이신애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BJ 효근은 지난 23일 열린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방송 대상을 수상했고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BJ 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며 대상 소감을 전했다. 이에 그의 아내 이신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BJ 효근의 아내인 이신애는 1989년 12월 18일생으로 이신애는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지상파 방송에서 리포터와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미모의 소유자다.
특히 이신애는 게임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 기세'에서 진행자로 활동했을 당시 인기를 끌면서 '게임 요정'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이신애는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 홍보 영상에서 분홍색 비키니를 입고 볼륨 몸매를 뽐내기도 했다. 당시 촬영을 담당한 온게임넷 PD는 "볼수록 유쾌한 그녀의 미소와 분홍색 비키니가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고 말했다.
한편 BJ 효근과 이신애는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사실을 공개, 이후 지난달 9일 결혼식을 올렸다.
BJ 효근 아내 이신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BJ효근 아내 이신애, 예쁜 것 같아", "BJ효근 아내 이신애, 볼수록 매력있네", "BJ효근 아내 이신애, 둘이 잘 어울려요", "BJ효근 아내 이신애, 나도 팬인데", "BJ 효근 아내 이신애, 요정이라 불릴만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