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양띠 해를 맞아 지멘스 보청기를 구입한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달력을 증정한다. 이 한정판 달력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전문점 방문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로 한정된다. 또한 지멘스 전문점 방문을 예약한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무료 청력 검사를 함께 제공한다.
1월 이벤트 주요내용
1) 선착순 달력 선물
2) 무료 청력 검사
3)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연장 실시
독일에 본사를 둔 지멘스는1878년 세계 최초로 난청 환자를 위한 기술 솔루션을 개발했다. 1910년 트윈마이크(Twin Mic)를 탑재한 디지털 보청기를 출시했고, 올해는 마이콘(micon) 플렛폼 기술의 48채널 보청기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솔루션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12월 스마일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1월 한달 동안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연장 실시한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4채널 인투이스(Intuis)제품을 월 4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어 이벤트 실시 나흘 만에 일부 모델의 매진사례를 일으킨 바 있다. 지멘스보청기는 난청 고객의 유형과 정도, 보청기 사용자의 개별적인 요구사항과 필요에 따라, 개인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 이벤트바로가기 : https://kr.hearing.siemens.com/news/events
▶ 제품 및 이벤트 문의 : 080-537-8200)
#한국지멘스
독일 베를린과 뮌헨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전기전자기업 지멘스는 지난 165여 년 이상 뛰어난 엔지니어링 역량과 품질, 혁신, 신뢰성, 글로벌 사업 기반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다. 전 세계 200여 국가에서 362,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지멘스는 전자화, 자동화, 디지털화 영역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자원을 아끼는 친환경 기술의 세계적 리더인 지멘스는 해상 풍력터빈 분야에서 전 세계 1위이며, 복합화력발전 터빈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아울러 발전소에서 발생된 전력을 공장이나 일반 가정 등에 수송하는 송전을 비롯해 도시 인프라, 자동화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영역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컴퓨터 단층촬영, 자기공명영상시스템과 같은 의료 영상 기기, 연구실용 진단 장비, 클리닉 IT 분야에서도 업계 리더다. 1950년대에 설립된 한국지멘스는 선진 기술과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 협력과 적극적인 투자, 개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siemens.co.kr을 참고하면 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