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이태임이 멋진 수영실력을 선보였다.
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는 이태임을 포함한 병만족이 신입 멤버 정만식, 인피니트 동우와 함께 코스타리카 동쪽으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글의 법칙'에서 김병만, 이태임, 류담, 서지석은 아름다운 수중 생태계를 자랑하는 태평양 까뇨섬으로 향했다.
그동안 '정글의 법칙' 방송을 통해 바다 수영에 자신감을 보인 이태임은 인어공주 같은 자태로 바다에 입수했다. 이어서 우아한 자태로 바다를 누비는 이태임의 모습이 '정글의 법칙'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름다운 바닷속 경치에 놀란 김병만 역시 "한 곳에 많은 물고기가 있는 걸 처음 봤다. 빽빽하게 모여있는 모습, 생존지에서 사냥할 때 잡으려고 했던 물고기들이 그곳에 다 모여있더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의 멋진 수영실력에 누리꾼들은 "정글의 법칙 이태임 외모만큼 수영도 최고네요" "정글의 법칙 이태임 대박" "정글의 법칙 이태임 몸매 진짜 좋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수영 정말 잘하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아름답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진짜 멋있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운동도 잘하다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