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팜은 기존의 오픈마켓에서 부과되는 판매수수료를 없애고 간단한 입점 절차를 거치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등록 플랫폼이다.
네이버와 다나와 측은 시스템 연동을 위한 개발과 협의를 진행해왔으며, 이날부터 입점을 희망하는 판매자 모집 이후 상품 카테고리 별로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네이버 측은 이에 따라 "스토어팜 판매자는 독립적 마케팅을 통한 판매 외에 네이버 지식쇼핑, 에누리, 다나와 입점 등 다양한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확보와 판매를 이룰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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