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라인'은 중국의 인기 웹툰 '혈족'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RPG로, 지난 해(2014년) 12월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이 게임에서는 뱀파이어 컨셉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300여종의 유닛 수집과 몬스터 사냥, 던전,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남도형', '이용신', '전영수' 등 유명 성우들의 수준 높은 목소리 연기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블러드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앱스토어 및 티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는 오는 1월 23일까지 게임을 설치한 회원에게 '체력300', '소환두루마리 5장' 등 게임아이템 및 네이버 콘텐츠 할인 쿠폰 2장을 제공하며, 설치 이후 캐릭터 레벨 10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소환 두루마리'를 지급한다. 또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의 게임 평점이 4.5 이상을 기록할 시에는 모든 유저에게 '수정 1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티스토어에서는 1월 22일까지 캐릭터 생성 시 '다이아 350개', '체력 200개' 등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거쳐 일부 회원에겐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티스토어 평점이 4.5를 달성할 시에는 유저 전원에게 '200 다이아'를 제공하는 이벤트 등도 진행 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프리뷰] '블러드라인',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살린다
액토즈 '블러드라인',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가하세요!
액토즈, 신작 '블러드라인'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액토즈소프트, 자사 4종 게임 성탄절 맞이 '선물' 대방출!
액토즈 '블러드라인', '헌혈'하고 '다이아' 받자!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