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자사의 모바일 3D 액션 UP RPG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코아)>의 출시를 앞두고 홍보 모델 강소라의 화보를 금일(1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강소라는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과 표정 연기를 통해 귀여움, 섹시함, 청순함, 생기발랄함 등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소라는 지난 달 종영한 종영한 tvN 인기 드라마 '미생'에서 당찬 신입사원 '안영이'로 활약하며, '써니' 이후 대중에게 다시 한 번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레저, 식품,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15개 이상 광고를 찍으며 종횡무진으로 활약하고 있다.
대세녀로 떠오른 강소라가 홍보하는 모바일 3D 액션 UP RPG <COA:코아>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매력적이 게임이다. 특색 있는 캐릭터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성 넘치는 그래픽을 통해 남녀 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COA:코아>는 지난 11월 '천천래전(天天来战)'이라는 이름으로 중국 iOS를 통해 출시돼 현재까지 총 1100만 이용자가 다운로드 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도 사전등록에서 35만 명이 넘는 참여자가 대거 몰려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편, <COA:코아>는 15일(목)까지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 테스트를 실시 중이다. 이 밖에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ushonactio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미생 강소라의 'Crush On Action', 게임 소개 영상 공개!
'미생' 강소라의 'COA for Kakao', 사전등록 실시!
강소라 게임 'COA for Kakao', 사전등록 3일 만에 10만명을!
쿤룬코리아 2015년 신작, 'COA for Kakao' CBT 시작
쿤룬 'COA for Kakao', 사전등록 참여자 35만 명 돌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