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p>프리미엄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인 '푸드플랩((주)엔플레버, 대표이사 심우창)'이 그램퍼스(대표이사 김지인)의 캐주얼 소셜빙고게임인 '빙고어드벤처™(Bingo Adventure™,이하 빙고어드벤처)'와 제휴를 맺고, 총 1억원 상당의 '푸드플랩' 할인쿠폰과 '빙고어드벤처' 전용박스를 제공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p> <p>'빙고어드벤처'는 작년 말 국내시장에서 오픈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주얼 소셜빙고게임으로, 선행 오픈한 밴드(BAND)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제휴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가동하여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빙고게임의 본질적인 즐거움 이외에도 실제 오프라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실물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손꼽힌다.</p> <p>'빙고어드벤처' 게임 내 신설된 '푸드플랩' 전용룸을 통해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까지 4주간 펼쳐지며, '푸드플랩' 전용룸에서 빙고게임을 즐긴 유저중 1~3등에게 총 1억원 상당의 '푸드플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받은 쿠폰은 '푸드플랩'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빙고어드벤처' 전용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푸드플랩' 전용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빙고어드벤처' 실물 푸드플랩 전용박스를 추첨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p> <p>'빙고어드벤처'에 신설된 '푸드플랩' 전용룸은 프리미엄 스넥 서브스크립션 모델인 '푸드플랩'의 기본적인 로고와 더불어 달콤한 케익과 초컬릿의 배경으로 제작했다. '빙고어드벤처'에 광고전용룸으로 신설되는 게임룸을 통해서 '푸드플랩'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해당 제휴 업체의 쿠폰 및 실물 경품의 제공으로 모바일 게임 유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용룸에서만 들을 수 있는 배경음을 별도로 제공하여 빙고게임을 편안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p> <p>'푸드플랩' 서비스를 담당하는 엔플레버의 심우창 대표는 '트랜드에 민감한 푸드플랩의 주 고객층이 모바일, 온라인 컨텐츠의 핵심사용자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기존의 방식을 탈피하여 푸드플랩 브랜드를 인식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런 트랜드를 반영한 모바일 소셜게임과의 제휴는 보다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의 일상에 더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p> <p>'빙고어드벤처'의 개발 및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그램퍼스의 박찬민 이사는 '국내에 다소 생소한 미국식 정통빙고게임으로 거둔 국내 시장 초반 성과에 감사드린다.'며, '빙고어드벤처의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활발한 게임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더 나아가 실물리워드를 드릴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p> <p>'빙고어드벤처™'는 구글 플레이(bit.ly/bingoadventure), 밴드 게임플랫폼, 네이버 앱스토어(bit.ly/bingonaver)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iOS 버젼의 출시는 내년 1월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더 자세한 내용은 '빙고어드벤처™' 페이스북 공식페이지(bit.ly/bandbingo)와 밴드(BAND)플랫폼 섹션 내 게임 이벤트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빙고어드벤처', '알렉스와 친구들' 스티커 프로모션
'빙고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순항'중!
'빙고어드벤처™', '빙고(VINGO)'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빙고어드벤처', 게임도 즐기고 리워드도 함께 즐겨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