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원서읽기는 영어독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효과적인 학습법으로 인식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외국어 공부방법이다. 이러한 인기에 서점가를 찾으면 영어학습 코너 한 켠에 어린이와 초중고 학생, 대학생 및 성인을 위해 비치된 다양한 영어원서읽기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EBSlang은 ‘원서읽기 목표달성(이하 원목달)’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원목달은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영어원서읽기를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낸 학습 프로그램이다. 재미있는 영어원서를 전문가와 함께 읽어나가며 영어문법에서부터 단어, 스피킹, 리딩 등을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목달은 주니어 코스와 뉴베리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주니어 코스는 ‘Nate the Great’ 12권, ‘wayside story’ 3권, ‘Arthur chapter book’ 3권으로, 뉴베리 코스는 ‘Edward Tulane’ 1권, ‘Holes’ 1권, ‘Sarah, Plain and Tall’ 1권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스토리텔링 중심의 커리큘럼은 학습자들에게 흥미를 유발해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교재로 사용되는 원서들은 600~800만부 이상 판매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가운데 선정됐다. 특히 ‘Holes’는 미국 도서관 협회에서 아동 문학 발전에 가장 크게 이바지한 작가에게 수여하는 Newbery(뉴베리)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영어학습과 동시에 우수한 문학작품을 접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원목달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영역별 전문 강사와 함께 영어원서 안에서 반복되는 단어와 문장구조를 최소 30번 이상 반복 훈련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영어구조와 문법을 습득할 수 있다.
학습자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마련된 수강료 50% 현금환급 과정을 이용해 강의당 적립금 누적 및 추가 장학금 지급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원목달 오픈기념 pc 강좌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교재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목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BSlang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