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람코자산신탁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254-158번지 일대에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이뤄진 더블만족 복합주거공간인 ‘용인 유메이드’를 분양 중에 있다.
지하 4층~지상 14층 규모에 오피스텔 104실, 도시형생활주택 299가구로 구성된 용인 유메이드는 사업지 반경 3km에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 등 직접적인 대학생 임대수요 2만1998여명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인근의 칼빈대학교, 루터대학교, 강남대학교, 경찰대학교 임대수요까지 누릴 수 있어 공실률이 없을 것이란 전망이다.
용인유메이드가 있는 김량장동은 용인의 대표적인 구시가지 중심상권으로 로데오거리 자영업자는 물론 용인시청, 처인구청 등 행정타운과 삼성에버랜드, 15개 골프장 종사자, 800병상 규모의 용인 동백 세브란스병원(예정) 종사자 임대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예상된다.
임대수요를 끌어들일 수 있는 교통시설도 탁월한데, 서울 강남과 연결되는 용인 경전철 김량장역이 도보 거리에 있고, 영동고속도로 용인IC와 인접해 있으며 용인버스터미널도 가깝다.
또 김량장동 상권 내 다양한 쇼핑, 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도보 거리 내에 경안천, 통일공원, 중앙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생활을 이룰 수 있다.
특히 공간구성에 있어 대학생, 직장인 등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2베드형(일부제외)으로 실속 있게 구성했으며, 첨단 생활시스템 및 빌트인 가전가구가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90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만날 수 있는 용인 유메이드의 책임시행관리는 신뢰의 코람코자산신탁이 맡아 투자의 안정성을 더했으며, 대양종합건설이 책임시공을 한다.
분양관계자는 "2015년 수익형 부동산 시장의 핫 이슈로 떠오를 용인유메이드를 선택한다면, 합리적인 분양가, 실속으로 가득한 공간구성, 압도적인 임대수요 등으로 2배 이상의 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문의: 031-726-0403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