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8대 명문 학교 브랭섬홀 아시아 국제학교가 2015-2016년 신입생을 모집을 위해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브랭섬홀은 111년 전통을 가진 캐나다 최고의 명문 사립학교이다. 오랜 전통과 가치를 자랑하며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향상과 함께 정신, 건강, 인성이 조화롭게 성장할 수 있도록 통합 교육을 제공하는 세계 8대 명문 학교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브랭섬홀 캐나다학교의 유일한 해외 캠퍼스로 지난 2012년 제주국제자유도시에 설립됐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주니어스쿨(유치원·초등학교 과정), 미들·시니어스쿨(중·고등학교 과정) 등으로 구성돼 약 6백여 명의 학생이 재학 중이다. 웰니스 센터, 올림픽 규격의 수영장, 융합교육을 뒷받침하는 STEM V센터를 비롯한 학생의 안전을 책임지는 최첨단 보안설비가 갖춰져 있어 학생들은 즐겁고 흥미롭게 생활할 수 있다.
특히 브랭섬홀 아시아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높은 수준의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국제공통대학 입학자격제도) 인증을 받은 'IB World School'로 등록돼 전 학년이 IB 커리큘럼을 따르고 있다. IB프로그램은 아이비 리그 (IVY League) 대학을 포함한 전 세계 75개국의 2,000여개 대학에서 우선 입학 평가 항목으로 인정받고 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교육방법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의 대학에서는 IB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들에게 일부 과목 학점을 인정해준다. 브랭섬홀 아시아에서 학업을 마친 학생들은 브랭섬홀 아시아 졸업 인증, IB 디플로마 인증, 대한민국 고등학교 학력 인증 세 가지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IB 디플로마 외 신청자에 한해서 미국 입학 시험인 SSAT, ACT를 준비하는 주말 클래스도 운영되고 있으며, 학생들은 정기 모의고사 응시도 할 수 있다.
브랭섬홀 아시아 관계자는 "브랭섬홀 아시아는 최고의 교육 커리큘럼과 교내 시설, 뛰어난 역량을 갖춘 교사진, 다양한 특별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이들이 행복하게 학습할 수 있다"며 "오는 9월에 시작하는 새학기를 맞아 신입생을 모집하니 학부모들은 입학설명회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브랭섬홀 아시아의 2015-2016신입생 모집과 관련한 입학설명회는 오는 1월 31일 강남 삼성동 라마다 서울호텔에서 개최되며, 신청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