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인 메디아 공화국은 세렌디아와 발렌시아 사이에 위치한 광활한 지역이다. 메디아 공화국에는 폐철광산, 용암 동굴, 엘릭 수도원, 소산 주둔지 등의 새로운 사냥터와 수도 알티노바, 소서러들의 타리프 마을, 메디아 주민들의 거미 마을까지 다양한 지역과 NPC들이 준비되어 있다. 약 100여종의 신규 몬스터는 평균 51레벨부터 55레벨로 구성돼 있어, 칼페온과는 다른 패턴의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는 메디아 1차 업데이트로서, 전체 지역의 확장과 더불어 기본적인 무역, 생산, 전투 등이 먼저 선보이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메디아를 비롯한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색다른 콘텐츠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다음게임은 메디아 공화국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2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메디아 거점, 몬스터 지식, 무역 의뢰 중 하나 이상 달성하면 메디아 정식 2개를 무조건 지급하며, 추첨으로 총 300명에게 미지의 염색약 상자,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같은 게임 아이템을 준다. 또 출석체크 형태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도전과제를 통해 매일 메디아의 인장을 1개씩 모은 뒤 조합하면 전체 전투 기술 초기화 및 고대 마력의 수정, 외형변경권, 블랙스톤 등 최고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게임 허진영 본부장은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담겨 있는 새로운 땅 메디아 공화국이 오늘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1차 업데이트에 이어 진행될 이후 업데이트에서도 계속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검은사막'은 R2, C9 등 걸출한 게임을 만들어냈던 김대일 프로듀서가 설립한 펄어비스에서 개발한 차세대 MMORPG다. 총 개발 기간 4년이 소요된 '검은사막'은 뛰어난 타격감과 액션을 갖췄을 뿐 아니라 막힘 없는 오픈월드에 방대한 콘텐츠를 조화시킨 온라인 게임이다. '검은사막'은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의 아이디를 가진 만 18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검은사막', 대규모 논타게팅 액션 '점령전' 시작 예고
'검은사막', 신규 캐릭 '금수랑' 윱?오후 3시에 나타난다!
'검은사막', 첫 전체 점령전, 24일 오후 8시 스타트!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무사'와 메디아 영지 2월 오픈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