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아카데미는 업소 매출 증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고객 응대 방법, 성공 비결 전수, 배달의민족 활용법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재 가맹 업주를 대상으로 가장 필요한 교육이 무엇인가를 조사해 해당 프로그램들을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배달 아카데미의 첫 강연은 오는 2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교육장 'SAME PAGE'에서 열린다.
1교시는 배달의민족 고객지원센터가 직접 강연하는 '배달의민족 제대로 시작하기'로 광고 플랫폼 활용 팁을 강의한다. 2교시는 CPCS 교육연구소 김은혜 원장의 '고객 응대 스킬 익히기'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을 대하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3교시에는 청년장사꾼 '열정감자'의 김윤규 대표가 방문해 '대박집 사장님의 성공사례'에 대해 강연한다.
배달 아카데미는 배달의민족 가맹 업주라면 누구나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