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유승옥
모델 유승옥이 니엘의 '못된여자' 뮤직비디오에서 과감한 노출을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유승옥 측 관계자는 "감사하고, 저희도 무슨 말을 해야할 지 모를 만큼 얼떨떨하다"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한편 16일 자정 니엘의 첫 솔로 데뷔곡 '못된 여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에는 최근 '몸매종결자'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유승옥이 니엘과 사랑에 빠진 연기를 선보인 가운데 눈을 뗄 수 없는 아찔한 몸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유승옥은 누드톤의 원피스를 입고 니엘과 진한 눈빛을 교환하며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승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승옥, 몸매 대박이다", "유승옥, 섹시하다", "유승옥, 새로운 대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승옥은 지난달 28일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철권7 왕의 귀환(이하 철권7)' 론칭 행사서 새로운 여성캐릭터 '카타리나 아르비스'로 변신해 완벽한 볼륨 몸매를 과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