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이효리의 섹시한 요가 자태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2월17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화려한 무대 위의 디바와 자연을 즐기며 삶의 가치에 대해 고민하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긴 섹시한 요가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요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뉴욕의 한 오래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화보 속 이효리는 부드러운 바디 실루엣을 강조하는 블랙 스윔슈트 부터, 탄탄한 복근을 강조하는 브라톱과 레깅스, 그리고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는 블랙 브라톱과 브리프에 메시톱을 매치한 룩까지 모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으로 세련되고 섹시한 요가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요가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왔던 그녀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살게 되면서 나 자신에 대해 집중하는 시간이 더 많아졌다. 특히 요가를 하는 동안은 온전히 나에게 집중할 수 있다”라며 다시 한 번 요가에 대한 애착을 들어냈다.
또한 “요가를 처음엔 운동으로 접했지만 하면 할수록 그 이상의 무언가가 있다는 걸 느낀다. 그게 뭔지 찾아가는 중이다”라며 요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효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코스모폴리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안녕하세요’ 채수빈, 남다른 유연성 자랑 “팔, 다리가 유연해요”
▶ [포토] '박유천도 예외없는 공항 줄서기~'
▶ 유승옥, 니엘 ‘못된 여자’ 뮤비 여주인공…달콤+섹시 양면 매력 발산
▶ [포토] 한소영, 필리핀 아이들과 환한 미소
▶ 홍석천, 정준호-송윤아 인증샷 공개 “오랜만에 한 컷”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