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텍사스 주정부 관광청(traveltex.co.kr)은 홍보대행사 ‘웨버 샌드윅 코리아’를 새 한국 사무소로 선정했다.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주인 텍사스는 미국 고유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카우보이 문화와 현대적인 건축물이 공존하는 곳이다. 쇼핑뿐만 아니라 예술, 문화, 요리 등 즐길 거리도 다양해 최근 한국인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웨버 샌드윅 코리아는 텍사스 내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텍사스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한국인만 절반 할인!
중국 산둥(山東)성은 ‘2015 한국-산둥 트레킹 관광의 해’를 맞아 한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매월 선정된 산의 입장료를 50% 할인해준다. 4월 노산, 철차산, 몽산을 비롯해 5월에는 구선산과 초호산, 6월에는 이산, 7~9월은 곤유산, 10월에는 담계산과 나산, 11월에는 태산과 철차산, 12월에는 구선산에서 입장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산동성은 베이징과 상하이 사이에 있으며, 황제들이 올라가 하늘에 제사를 지냈던 태산, 공자의 고향 취푸(曲阜) 등이 유명하다. 중국 국가관광국 visitchina.or.kr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