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의 뷰티화보가 공개됐다.
2월23일 패션 메거진 엘르가 9년차 베테랑 아이돌 효연과 함께한 뷰티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효연은 올해 봄, 그만의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노하우를 담은 책을 출시할 예정이라 이번 ‘뷰티 아이콘’ 화보가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효연은 “제가 뷰티에 있어서는 진짜 깐깐하거든요.” 라며 메이크업에 대한 확고한 철학을 드러냈다.
그녀는 직접 제안하여 만들어낸 일명 ‘효연 눈썹’이라는 화제를 만들어낼 정도로 메이크업 테크닉에 대한 고집이 있지만, 이번 화보에는 엘르에게 스타일링을 전적으로 맡기며 새로운 시도를 서슴지 않았다.
민낯에 가까운 내추럴 메이크업, 그리고 이어서 강렬한 레드립과 딥스모키 아이까지 근사하게 소화해 낸 효연은 촬영이 끝낸 뒤 특유의 유쾌한 웃음과 함께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뷰티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들을 낱낱이 공개하기도 했다.
아이브로 키트, 마스카라, 립스틱, 브러쉬까지 인터뷰에서 자신의 페이보릿 뷰티 아이템들을 솔직하게 추천한 그녀는 이 모든 뷰티 제품들을 항상 가방 속에 가지고 다닌다고 밝혔다. 또한 향수, 캔들, 보디 오일 등에도 관심을 보이며 누구보다 여성스러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한편 효연의 뷰티 철학과 시크릿 아이템이 담긴 화보는 엘르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엘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가족의 비밀’ 충격적인 출생의 비밀, 이일화-김승수 ‘이복남매였다’
▶ 여진구, 97년생의 새해 인사…잇몸 미소 ‘활짝’
▶ ‘토토무’ 유재석, 노홍철 음주운전 언급 “설마 했다”
▶ 지누션, ‘백투더 90’S 빅쑈‘ 관객 위해 재공연…개 궉섧?’기부‘
▶ 박혁권, ‘무도’가 발굴한 新 예능샛별…‘아이혁맨’ 탄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