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배우 한가림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LAVIDA) 메이크업으로 연출한 이번 화보는 핑크 립이 돋보이는 러블리 콘셉트와 모던한 아름다움과 시크한 매력이 느껴지는 레드 립 메이크업 두 가지 콘셉트로 이루어졌다.
특히 한가림의 무결점 피부에 광(光) 메이크업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그대로 묻어났다. 메이크업 제품 자체에 세포의 힘을 키워주는 성분을 함유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준 것이 그 결과.
CC 크림과 BB 크림으로 촉촉하게 피부를 표현하고 ‘구하라 립스틱’으로 유명한 드레스 핑크와 리얼 레드 컬러로 반전의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러블리 웨이브와 깔끔한 포니테일 스타일이 메이크업의 집중도를 높여줘 여성의 미(美)를 완성했다.
코리아나화장품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은선은 피부 자체에서 광(光)이 나는 셀광 메이크업을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피부에 힘이 있는 메이크업 연출에 중점을 뒀다. 깨끗한 피부 톤과 결을 맞추기 위해 베이스를 많이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 입술은 각각 꽃물이 든 느낌의 핑크와 윤곽을 살린 깔끔한 레드로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줬다”고 전했다.
헤어를 담당한 보보리스 헤어 디자이너 실장 정혜연은 스프링 시즌에 어울리는 자유분방한 러블리 볼륨 웨이브와 강렬하면서 시크함이 돋보이는 포니테일 스타일을 제안했다. “러블리한 콘셉트의 경우 웨이브가 빠질 수 없다. 이 때 정돈되지 않은 듯 웨이브를 여러 방향으로 섞어서 만드는 것이 포인트. 반면 시크함을 살린 포니테일 스타일의 경우 헤어라인에 파져 있는 부분을 살짝 내려서 커버해 단점을 보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배우 한가림의 코리아나 라비다 메이크업 뷰티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가림, 코리아나 라비다 메이크업 잘 어울린다”, “코리아나 라비다 메이크업, 모델 카라 선정에 한가림과 뷰티 화보까지 특별하네”, “코리아나 라비다 메이크업, 구하라 립스틱 써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코리아나 라비다 메이크업 뷰티 화보를 촬영한 배우 한가림은 SBS ‘신사의 품격’, ‘주군의 태양’ 등 히트 작품에 출연해 연기 활동을 했으며 현재 KBS1TV 대하드라마 ‘징비록’에서 동동 역으로 출연 중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힐링캠프’ 앤디 “불미스러운 일, 멤버들한테 너무나 미안해”
▶ ‘안녕하세요’ 박성광 “피곤해 보이는 눈, 콤플렉스다”
▶ ‘빛미나’ 이하늬, 오연서 반쪽 목걸이에 “나눠 가졌느냐?”
▶ [포토] 이유미 '청순한 발걸음'
▶ 이종석, LA서 반가운 근황 공개 “좋다고 찍은 사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