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는 벤디스가 운영하는 기업용 모바일 식권서비스다. 밀크를 통해 기업은 식대지급 방식과 식권이용 시간 및 대상 메뉴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식대사용 현황을 실시간 파악할 수 있다.
이번 투자 건은 본엔젤스가 피투자기업과 공동 투자하는 첫 사례다. 2011년 본엔젤스로부터 3억원의 초기 투자를 받은 우아한형제들은 현재까지 총 500억원대 후속 투자를 유치하며 중견기업으로 성장했했다.
강석흔 본엔젤스 이사는 "남다른 문제의식과 빠른 실행력, 그리고 로컬 비즈니스의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미개척 영역인 기업 식대관리 프로세스에 처음으로 스마트 모바일 식권이라는 혁신을 가져온 것에 투자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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