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의 차기작 '전선을 간다'는 육군과 해군, 공군 등 3군을 통솔하여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만끽할 수 있는 전쟁SLG로, 군비를 지원받아 군사력을 강화하고, 치밀한 전략으로 적군을 섬멸하는 등 320만 대한민국 예비역들을 열광하게 할 다양한 요소가 곳곳에 심어져 있다.
특히, '전선을 간다'는 로드FC 케이지 여신 '이은혜'를 홍보모델로 선정, 홍보 이미지 및 광고 이미지 공개는 물론, 아찔한 매력을 보여주는 메이킹필름까지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고, 사전등록 이벤트 상품으로는 '이은혜'의 비품을 내걸고 있어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관심에 '전선을 간다'는 사전등록 참여자가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벌써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으며, 3월 4일(수) 정식 서비스를 통해 전쟁SLG의 쫄깃한 긴장감과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전선을 간다'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으로, 신청자 전원에게 '리미티드에디션'을 100% 증정하고, 카카오톡으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홍보모델 '이은혜의 비품', 아이폰6, 아이패드 에어2, 문화상품권 5천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사전등록 참여자 수가 20만 명에 달했다'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서버 안정화 작업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니 더욱 더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얼마 남지 않은 사전등록 이벤트에 빨리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선을 간다'는 이벤트 페이지(http://zzfy.efunkr.com/event/20150209/)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tothefro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전선을 간다', FC 케이지 여신 '이은혜' 홍보모델로 발탁
'전선을 간다', 사전예약 앞두고 프로모션 영상 최고 공개!
'전선을 간다', 사전 지원하여 리미티드에디션 받자!
'전선을 간다', 아찔한 홍보모델 '이은혜' 화보 속으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