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라인은 기존 아디다스by스텔라 맥카트니 라인과는 별개의 노선을 걷는다. 원색의 색상과 화려한 무늬를 적용한 스포츠웨어, 신발, 악세서리 라인을 선보인다. 체육관에서부터 스트리트웨어까지 아우르는 디자인에 아디다스 고유의 스포츠웨어 기술력을 담았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또한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는 영국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패션 브랜드인 탑샵(topshop)으로 유통 채널을 넓혔다. 영국 런던의 탑샵 매장에서 스텔라스포츠 라인을 판매하는 등 20대 초반 여성들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스텔라 맥카트니는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는 젊고 활동적이며, 생기 있고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여성들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며 "'퍼포먼스 팝'이란 콘셉트로 디자인했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