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에서 서비스 중인 아포칼립스 액션 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MMORPG) '이터널시티(EternalCity 3)'와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터널시티3는 몬스터넷이 자체 개발한 3D 엔진 '불도저3'를 이용해 만든 게임으로 좀비와 변이생명체로 파괴된 세계에서 남은 생존자들이 생존해가며 음모와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을 보여주는 아포칼립스 액션 MMORPG 이다. 몬스터넷은 1,2편의 전작과 달리 3D 기반으로 개발하는 한편 서울의 갖가지 실제 배경을 그대로 구현하여 사실감을 극대화했다.
이터널시티3은 지난 2월 5일 공개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이어 13일 최대 레벨 제한 해제, 포스코사거리, 선릉역 등 지역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또한 몬스터넷은 금일 37레벨로 최대 레벨 상승, 청계산 지역을 중심으로 한 대형 필드와 선릉역 빌딩 공사장 등 대규모 신규 지역 추가을 추가했다. 그리고 신규 필드에 맞게 관련 퀘스트, 레이드, 싱글 미션 및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몬스터넷의 이번 발빠른 콘텐츠 업데이트와 추가 시나리오 진행은 현재 많은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플레이위드와 ㈜몬스터넷은 양사 협의를 통해 최적화된 시스템 개발과 함께 플레이위드존에서 이터널시티3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 퍼블리싱 팀장은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터널시티3가 플레이위드존에서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양사 협의를 통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PC방 퍼블리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withzone.com) 또는 공식 이메일(pcbang@playwith.co.kr)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이터널시티'에서 선물 받고 여름휴가 떠나자!
11살 '이터널시티', 신규 테마 필드와 어설트(던전) 공개해요
몬스터넷 '이터널시티3' 첫 공개는 티저 사이트로!
몬스터넷 신작 '이터널시티3', 오픈베타 일정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