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가 운영하는 동화마을창작소(대표작가 손만진)가 ‘동화 속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13일 동안 광진문화예술회관 나루아트센터 1층 전시실에서 열린다. 관람료는 무료다.
동화작품 전시회는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어린이대공원 앞 능동로 일대에서 열리는 ‘제4회 서울동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사전행사로 진행된다. 시민들은 전시회를 통해 축제 일부분을 엿볼 수 있다. 작품 감상뿐 아니라 체험활동까지 결합해 동화를 놀이로 즐길 수 있다.
전시작품은 동화마을창작소 작가와 국제청소년 작가, 동화책 작가 등 총 40여명이 참여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동화속 캐릭터로 자유로운 상상의 세계를 표현했다. 전시관은 △동화나라 △동화와 놀자 △나무와 놀자 △서울동화축제 및 나루몽 홍보 등 4개 주제로 구성돼 있다.
행사장 한 쪽에선 제4회 서울동화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서울동화축제 캐릭터인 ‘나루몽’(사진)을 주제로 한 그림전시와 조형물 설치, 서울동화축제 홍보영상도 상영된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이번 전시회를 통해 동화를 활용한 무궁무진한 작품 세계를 접해보고 오는 5월에 열릴 서울동화축제에 뮌?시민들이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경민 기자 kkm1026@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