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매니저 온라인', 오후 3시부터 대망의 OBT 시작!

입력 2015-03-12 13:07   수정 2015-03-12 14:09

<p>SEGA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 아키라)는 스포츠 인터랙티브(Sports Interactive)와 공동 개발 중인 '더 리얼 클래스' <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이 오늘(12일)부터 네이버게임, 다음게임과 공동으로 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FMO>는 개발 기간 5년 동안 총 4차례에 걸친 테스트를 거치며, <FMO> 특유의 재미와 게임성을 찾아왔으며, 지난 1월 실시한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참가자들로부터 OBT에 대한 합격점까지 받아냈다.

특히, 이번 OBT는 파이널 테스트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밸런싱이 재조정되어 선수 육성 본연의 재미가 업그레이드됐으며, 신규 콘텐츠 '랭킹전'이 추가되어 대결의 또렷한 목표와 보상이 제공되는 등 게임성이 더욱 향상된 버전을 경험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OBT의 열기를 뜨겁게 달궈줄 예정이다. OBT 기간 동안 '감독의 마블전'을 통해 인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부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신규 컨텐츠 '랭킹?의 참여 횟수에 따라서도 속옷, 컵라면, <FMO> 캐시 등이 제공되고, 매일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는 '감독의 버닝타임' 이벤트가 진행되어 감독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FMO>의 플레이에 유용한 공략과 팁을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한 게이머에겐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지급한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5년이란 짧지 않는 시간 동안 FMO를 변함없이 지지하고 기다려주신 게이머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FMO의 OBT는 더욱 발전되고 향상된 버전으로 서비스되는 만큼 긴 기다림을 충분히 보상해줄 재미를 확신한다. 많은 게이머들이 OBT에 참여하여 5년간 준비와 개선을 반복한 FMO의 게임성에 빠져보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직업의 하나인 축구 감독에 도전할 수 있는 <FMO>의 OBT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풋볼매니저 온라인', 감독/구단명 선점 이벤트 시작
'풋볼매니저 온라인', OBT 공식 신규 포스터 공개
'풋볼매니저 온라인', OBT 앞두고 TV-CF 첫 공개
'풋볼매니저 온라인', 개발자가 직접 전하는 인터뷰 속으로!
[프리뷰] '풋볼매니저 온라인' OBT 들여다볼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