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의 새로운 역사 '레이븐', TV CF 진행

입력 2015-03-13 16:05   수정 2015-03-13 18:53

<p>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와 네이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는 14일(토)부터 각종 지상파 TV 채널에서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에스티플레이)의 TV 광고를 진행한다.

이달 12일(목) 출시한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로 최초 공개 당시부터 큰 기대를 모았으며, 넷마블과 네이버의 첫 번째 공동 마케팅 프로젝트로도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넷마블과 네이버는 '레이븐'의 강점인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무기들의 조합을 통한 강렬한 액션의 묘미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춰 '무기' 편, '세계관' 편, '풀 3D' 영상 등 총 3가지 버전의 TV 광고를 제작했다.

이용자들은 '무기'편 광고를 통해 '레이븐'의 강점인 강력하고 미려한 디자인의 무기를 엿볼 수 있으며 '세계관'편을 통해 흥미진진한 게임 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기존 게임 TV 광고에서 찾아보기 힘들駭?고 품질 '풀 3D' 영상 광고로 '레이븐'의 매력을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큰 기대 속에서 출시한 '레이븐'이 좋은 출발을 보여주고 있고 이번 광고에 힘입어 보다 가파른 상승세에 오를 것으로 예상한다"며 "안정적인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적절하게 진행해 큰 성공을 일궈낼 것이다"고 전했다.

'레이븐'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넷마블은 '레이븐'의 출시를 기념해 이달 중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각종 아이템 구입에 필요한 캐쉬를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서도 인증샷 이벤트, 등급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해 문화상품권,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골드 등을 선물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넷마블 '레이븐', 차원 다른 캐릭터 이미지 공개
넷마블 '레이븐'-'크로노블레이드', 네이버 공동 마케팅
넷마블, 초대형 모바일 RPG '레이븐' 사전 등록 시작
넷마블 '레이븐', 시작부터 다르다
넷마? 초대형 모바일 RPG '레이븐' 사전 테스트 성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