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신규 장비는 폭죽을 폭발시켜 상대를 놀라게 하는 '불꽃 엔지니어 모자', 이름이 적힌자에게 죽음을 보여준다는 '데스노트', 영혼을 방출하여 공격하는 '영혼술사 의상' 총 3종이다.
특히, '데스노트'는 조용히 이뤄지는 기습 공격뿐 아니라 연속공격, 경직, 띄우기 및 낙하 등으로 상대에게 큰 타격을 준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8일부터 25일까지 자신이 원하는 장비를 사용해 볼 수 있는 '레어 장비 선택권'과 개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는 '봄의 동전'이 매일 게임 접속과 함께 지급된다.
같은 기간 오후 2시부터 10시 사이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10만 페소, 레어 장비 선택권, 레어 용병 소환서 등의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상자'를 제공하고,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매일 게임에 최초 접속시 특별 아이템 'PC방 상자'가 주어진다.
또한, 21일과 22일에는 특정조건 달성에 따라 복불복 돈주머니, +10 영구 장비 보급, 고급 장비 선택권 등을 선물하는 주말 이벤트가 펼쳐진다.
금일, 새롭게 추가된 한정 레어 장비와 25일까지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로스트사가', 풍성한 설날 레어 장비에 설 특별 장비까지!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 캐릭터 '제우스' UP!
'로스트사가', 레어템인 버블 장신구 공개!
'로스트사가', 고속이동의 강자 'F-세이버' 등장!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