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구단주의 밤'은 오는 3월 21일 오후 5시부터 3시간 가량 CGV 청담에서 열리며, 개발팀과 운영팀, 사업 PM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그 동안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 서로간의 긴밀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신규 콘텐츠 등 2015년 주요 업데이트 계획이 전격 공개된다. 이 자리에서 이용자들은 더욱 쉽고 빠르게 변화할 <프로야구 매니저>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깜짝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2015 구단주의 밤' 행사에 앞서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가 신청을 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여명을 선정했다. 참석 인원이 제한된 점을 감안하여 신청 시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질문 및 다양한 의견을 받았으며, 이를 현장에서 답변할 계획이다.
심재구 프로야구 매니저 개발팀장은 "한 해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자리인 만큼 이용자들과 밀착된 소통을 통해서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 부탁 드린다."
1등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2010년 4월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을 강타했다. 이용자 스스로 구단주가 돼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프로야구 매니저', "구단주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엔트리브, 야구팬들이 뽑은 역대 최고의 마구는?
엔트리브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이마트 입점!
엔트리브 '프로야구 6:30', 3월 24일 정식 릴리즈!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