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이은결이 마술을 시작한 계기를 공개했다.
이은결은 지난달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마술을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당시 방송에서 이은결은 “마술을 어떻게 시작하게 됐느냐”는 질문에 “마술을 처음 배운 계기는 내성적이어서 부모님께서 마술 학원을 다니라 하셨다”며 “처음 배운 후 친구에게 보여줬다. 그런데 존재감 없었던 내가 갑자기 특별해지더라. 그 때 희열을 느꼈다”고 답했다.
한편, 이은결은 이전에 비해 덜 뾰족해진 이은결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스타일이 점점 유해지는 것 같다"는 질문을 받자, "나이를 먹어서"라고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은결의 고백에 누리꾼들은 "이은결 마술시작한 이유가" "이은결 웃기다" "이은결 내성적이었다" "이은결 마술학원이 있네요" "이은결 대단하다" "이은결 저렇게 오래하다니" "이은결 의외로 웃김" "이은결 계속 나오려나" "이은결 예능은 뜸한듯" "이은결 멋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