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부산의 루미 스파는 페이셜 트리트먼트와 보디 마사지, 터키시 풋스크럽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솔루션인 ‘퓨어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퓨어 스프링 패키지의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봄철 미세먼지와 강한 자외선, 건조한 날씨 때문에 손상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피부 진정과 회복에 탁월한 라벤더 에센셜 오일과 알로에젤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유기농 보디 오일을 사용해 심신의 안정과 호르몬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보디 마사지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미네랄 솔트와 유칼립투스 오일을 사용하는 터키쉬 풋스크럽을 통해 부드럽고 자극없이 발의 각질을 제거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총 90분 동안 편안한 휴식과 심신의 회복을 제공하는 퓨어 스프링 패키지는 4월부터 5월까지, 월~목요일 18만원, 금~일요일 20만원에 제공된다.문의는 (051)990-1440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