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세븐일레븐, 복합 편의공간 갖춘 '도시락 카페' 선보여

입력 2015-03-24 07:00  


세븐일레븐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편의점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의 질적인 변화를 이끈다는 목표로 새로운 개념의 매장을 열고 있다. 지난해 11월 도시락을 중심으로 한 푸드스토어와 복합 편의공간을 콘셉트로 한 ‘도시락카페’ 1호점인 KT강남점을 개점했다. 도시락카페는 1, 2층의 대형 점포로 소비자들이 도시락과 디저트를 여유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2층에 32석 규모의 테이블, 미팅룸, 안마의자, 화장실 등이 있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 1위 편의점을 목표로 지난 12일에는 걸그룹 걸스데이의 ‘혜리’를 모델로 한 도시락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상품 강화에 나섰다. ‘건강하고 잘 먹는’ 이미지를 도시락에 담아 브랜드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2월부터 ‘비콘(Beacon)’ 활용 위치기반 서비스와 자전거를 사용한 배달 서비스, 백화점과 연계한 ‘픽업락커’ 서비스 등도 운영하고 있다.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