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위니아 에어워셔, 물 흡착력으로 오염된 공기 정화

입력 2015-03-24 07:01  


위니아 에어워셔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에어워셔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씻어주는 친환경 가전제품이다. 자연 가습·공기 청정·제균 기능이 장착돼 제품 한 대로 4계절 실내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지난해 말 출시한 2015년형 위니아 에어워셔는 공기 청정 기능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공기 청정 기능을 강화한 ‘하이브리드’ ‘스마트’와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내추럴’, 가습·청정·제균에 제습 기능을 더한 ‘포시즌’, 실속형 제품인 ‘프라임’, 콤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의 보급형 제품인 ‘엘리트’ 등 총 6개 모델이 있다.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