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섬유유연제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섬유유연제 피죤은 1978년 출시된 국내 최초 섬유유연제다. 피죤은 출시 후 7년 동안 1t 트럭 1000대 이상 분량의 제품 샘플링을 통해 섬유유연제라는 제품 카테고리를 만들어냈다. 피죤은 ‘자연은 곧 우리가 돌아갈 미래’라는 사실을 언급하는 ‘그린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관심을 모았다.
친환경 섬유유연제 ‘피죤 레귤러’가 대표 제품이다. 블루비앙카, 옐로미모사, 핑크로즈 등 세 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휴대용 섬유유연제 ‘스프레이 피죤’, 기존 제품을 3배 고농축한 ‘피죤 프리미엄’ 등 다양한 기능의 섬유유연제를 판매하고 있다.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