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세인트나인, 동물 캐릭터 골프공 출시 '눈길'

입력 2015-03-24 07:01  


골프공 제조업체 세인트나인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골프공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세인트나인은 동물 캐릭터가 그려진 골프공으로 골퍼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2012년 9가지의 동물 캐릭터가 새겨진 골프공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고 이후 성장을 거듭해 골프공 시장에서 기존 브랜드를 위협하고 있다.

회사 측은 골프공에 그려진 동물은 골퍼들의 ‘멘탈 메이트’라고 설명했다. 사자는 자신감, 낙타는 인내심, 홍학은 평정심, 꼬끼리는 여유, 원숭이는 즐거움, 독수리는 승부욕, 악어는 집중력, 강아지는 긍정, 코뿔소는 믿음을 상징한다고 덧붙였다. 제품에는 반발력을 극대화한 ‘하이 에너지 코어’에 초박막 고성능 우레탄 커버 기술이 적용됐다.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