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헬스케어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 바디프랜드는 국내 최초로 안마의자 렌탈 시스템을 도입해 일본산 제품을 밀어내고 국내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 ‘디자인 경영’을 내세워 안마의자 시장의 새로운 유행을 이끌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자적인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바디프랜드가 보유한 기술 및 디자인 관련 특허는 240개가 넘는다. 한국지식재산평가거래센터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적용된 네 가지 특허의 가치를 140억4500만원으로 평가했다. 바디프랜드의 매출은 2013년 780억원에서 지난해 1500억원으로 급증했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상품은 ‘팬텀 블랙 에디션’이다. 충격과 마찰에 강한 폴리우레탄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이 한층 높아졌다.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