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노스페이스, 끝없는 혁신기술·노하우로 아웃도어 선도

입력 2015-03-24 07: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노스페이스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노스페이스는 1997년 국내에 처음 출시한 아웃도어 브랜드다. 전문 산악인뿐 아니라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노스페이스가 내세우는 강점은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최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인다는 점이다. 회사 측은 ‘다시, 탐험 속으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중심으로, 아웃도어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함께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왔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처음 출시된 ‘VX재킷’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의 야외 훈련에 사용되며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올 봄·여름 시즌에는 활동성과 쾌적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VX재킷’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다. 노스페이스는 청소년, 산악인, 소외계층 등을 대상으로 꿈과 희망을 후원하는 ‘나눔 경영’도 실천하고 있다.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