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슈퍼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대형 슈퍼마켓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
롯데슈퍼는 2001년 첫선을 보인 이후 새로운 상품과 점포 구성을 통해 소비 패턴 변화에 대응하며 대한민국 1위 슈퍼마켓 기업 자리를 지켜 왔다. 온라인몰인 롯데E슈퍼(www.lottesuper.co.kr)를 개설했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쇼핑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롯데슈퍼 앱’도 업계 최초로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융합한 옴니채널 구축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온라인몰을 롯데프레시몰(www.lottefresh.com)로 개편하고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를 통해 서울 서초구와 강남구 전역에 주문 후 3시간 이내에 배송하는 서비스를 지난해 시작했다. 롯데슈퍼는 식품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얼굴이 보이는 제품’을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 내놓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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