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저금리의 해결방법… '임대수익형 부동산' 자금 몰린다

입력 2015-03-27 12:40  

지난 3월12일 이후 대한민국 경제계는 온통 한국은행의 전격적인 금리인하 소식에 희비가 갈리는 모습이다.

특히, 작년부터 계속된 전세가 상승과 저금리 기조에 힘입어 거래증가 등 회복 기미를 보인 부동산 시장은 화색이 만연하다. 이에 맞춰 건설업계는 올해 묵혀있던 사업부지에 대한 사업재개를 검토하고 있어 아파트 공급물량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사상 최초의 1%대 저금리 시대, 직장인과 은퇴생활자들 사이에서는 현 시점에 가장 효율적인 재테크 수단으로 ‘수익형 부동산만한 것이 없다’는 말이 정설화되어 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5호선 답십리역 역세권에 ‘현대썬앤빌 청계‘가 분양을 개시했다.

현대가 계열의 현대BS&C가 시공하는 수익형 부동산 답십리 ‘현대썬앤빌 청계’는 오피스텔 73실과 도시형 생활주택 269세대로 구성된다.

총 342세대가 공급되는 ‘현대썬앤빌 청계’는 오피스텔이 73실로 18~30㎡형으로 총 6개 타입이며 269세대가 공급되는 도시형생활주택은 14~23㎡의 6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최근의 트렌드에 맞게 소형으로 구성된다.

인근의 한 중개업소 대표는 “답십리는 5호선, 2호선 이용하면 여의도는 30분, 강남은 20분대에 출퇴근이 가능해 수익형 부동산의 입지로는 최적이며 임대수익률도 서울 상위권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썬앤빌 청계의 분양홍보관은 장한평역 8번 출구 방향에 위치하고 있다.

시공사인 현대BS&C는 올해 탄생 100주년을 맞는 고(故)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손자인 정대선 사장이 창립했으며, 건설사업을 시작하면서 현대썬앤빌 브랜드를 론칭하고 주요 도심지역을 중심으로 아파트, 도시형 생활주택, 오피스텔을 공급하고 있다.

분양문의) 02 - 2244 - 0111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