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선수이자 모델인 이연이 '개그콘서트'에 특별 출연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연은 29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에서 이승윤의 소개와 동시에 무대에 올랐다.
김수영이 "더 이상 운동을 못하겠다"고 불만을 토로하자 이승윤이 "환경을 바꿔 보겠다"며 이연을 부른 것.
관객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이연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찔한 포즈 또한 거리낌 없이 선보이며 김수영의 다이어트 혼에 불을 지폈다.
낯선 얼굴인 이연은 지난해 머슬마니아코리아 미즈 비키니 톨 부문 1위를 차지한 모델이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연도 유승옥처럼 대박 예감", "이연 씨, 오늘 처음 봤는데 얼굴도 몸매도 완벽하네요", "이연, 개콘 매주 나와주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김수영은 이승윤의 특별 훈련 덕에 체중 감량에 성공해 초고도 비만에서 고도 비만이 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